본문 바로가기
디지털 리뷰/Apple

애플뮤직 무료 4개월 카카오페이 이벤트

by sdjoon 2021. 9. 10.
반응형

애플뮤직 무료 4개월 카카오페이 이벤트 실시

저는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를 꾸준히 이용하지는 않습니다. 결제하기 전에는 충분히 많이 들을 것처럼 느껴지다가도 막상 결제 후에는 잘 안 듣게 되더라구요. 게다가 유튜브 프리미엄을 사용하고 있어서 음악까지 웬만한 건 들을 수 있어서 스트리밍 서비스의 필요성을 잘 느끼지 못합니다.

 

그래도 가끔은 스트리밍 서비스가 생각날 때가 있습니다. 그냥 누군가가 추천해주는 좋은 음악을 듣고 싶다거나, 신곡을 듣고 싶은데 특정 서비스에서만 제공하는 경우도 있더라구요. 

 

국내 음악 스트리밍 서비스도 예전에는 사용했지만 차트 기반의 서비스가 너무 식상했습니다. 아이돌 아니면 TV방송의 유행에 따라 차트가 점령되다보니 제 취향에는 맞지 않았습니다. 최근에는 스포티파이가 한국에 서비스를 시작해서(원래는 한국에서는 사용이 안 되어서 미국 계정에서 앱을 받아서 VPN으로 사용하기도 했죠) 무료 체험을 해봤는데 이상하게 별로더라구요. 스포티파이는 개인에 맞게 곡을 추천해주는 부분이 메인이다 보니 그냥 차트를 보고 싶기도 하고 신곡도 듣고 싶은데 그런 부분이 약한 것 같았습니다.

 

결국 돌고 돌아 애플뮤직이 국내 음악은 별로 없지만(그것도 요즘 많이 개선되었죠) 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PC에서도 모두 쉽게 들을 수 있고, 디자인도 예쁘고 단순해서 좋더군요. 

 

서론이 길었네요. 오늘은 최근에 카카오페이에서 애플뮤직 무료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알려드리려고 글을 쓰고 있습니다. 

한 번도 애플 뮤직 결제를 하지 않은 사람은 4개월 무료

이미 결제를 한 번이도 했던 사람은 1개월 무료

 

사실 1개월 무료 이벤트입니다. 애플 뮤직에서 원래 처음 사용자는 3개월 무료를 해주기 때문이죠. 저는 이미 무료를 써버렸으니 1개월 무료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도 이것만 해도 감지덕지죠.

 

사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먼저, 카카오페이 앱을 열어서 오른쪽 아래

'더보기 점3개' -> 혜택 으로 갑니다.

애플뮤직 카카오페이

그러면 아마 밑부분에 00님을 위한 추천에 뜰 겁니다. 안 뜨면 이리 저리 찾아보세요.^^

 

애플뮤직 카카오페이

Apple 최대 4개월 무료체험 혜택이라고 뜨네요. 터치해보면 이렇게 '코드 사용하기'가 나옵니다.

애플뮤직 카카오페이 코드

'코드 사용하기'를 누르면 결제하기가 뜹니다. 그러면 한 달 또는 4개월 무료 코드 교환됨이라고 나오고 그 이후에는 카카오페이로 결제가 됩니다. 코드는 22년 8월 4일 만료라고 나오네요.

애플뮤직 카카오페이 결제

무료 이벤트만 이용하고 더 결제를 하고 싶지 않으신 분들은 다시 구독해지를 하시면 해당기간까지는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애플뮤직 카카오페이

무료 사용기간까지는 돈이 청구되지 않는다고 나오네요. 청구를 하고 원하지 않으신 분들은 미리 결제일 이전에 해지하셔야 합니다. 제 경험상 꼭 한 달 더 결제를 하게 되더라구요. 그 다음에 환불 요청하기 단계까지^^ 캘린더 앱에서 알림 설정을 하시거나 미리 처음부터 해지를 해두시길~!

 

혹시 애플뮤직 사용하고 싶은 분들은 지금 당장 카카오페이 이벤트에 참여해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