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리뷰/자동차

더 뉴 싼타페 주유구는 어떻게 여나요?

by sdjoon 2021. 6. 17.
반응형

더 뉴 싼타페 주유구 여는 방법

별 걸 다 쓴다. 이런 게 방법이라고. 이런 것도 알아야 하다니.

예전 차(08년식 투싼)를 운전할 때는 별 고민이 없었다. 완전히 아날로그적인 차였기 때문이었다. 그 당시엔 미션이 기본적으로 수동이고 자동 미션은 옵션이었다. CD로 음악을 들었고, 블루투스 기능조차 없었다. 

 

기름을 넣을 때는 운전석 좌측 하단에 있는 레버를 당기면 주유구가 열렸고, 마개를 돌리면 기름을 넣을 수 있었다. 가끔 주유 후에 주유구를 닫지 않아 열어둔 채 한참을 운전하기도 했다.

 

 더 뉴 싼타페 주유구는 어떻게 여는 거야?

13년만에 차를 바꾸고, 주유소에 기름을 넣으러 갔다. 당연히 이전 차를 생각하고 레버를 찾았으나 아무리 찾아도 없었다. 뭐지?

 

역시나 스마트폰으로 검색을 했다. 해결책은...

 

원래 레버가 없는 거였다. 그냥 주유구를 누르면 끝이었다!

그럼 혹시 기름 도난 걱정을 할 수도 있는데, 이게 문이 열려 있는 경우에는 열리는데, 문이 잠겨 있을 땐 열리지가 않는다.

주유구를 열면 마개가 나오는데, 마개는 돌아다니지 않게 플라스틱 끈으로 묶여 있다. 예전보다 참 편해진 것 같다.

혹시나 더뉴싼타페 주유구 여는 법을 몰라 헤맸던 분들에게 도움이 됐으면 좋겠습니다.

더뉴싼타페 주유구 열려면 그냥 누르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