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리뷰/생활전반

스타벅스 현대카드 아이폰 케이스 리뷰

by sdjoon 2021. 6. 15.
반응형

스타벅스(Starbucks) 현대카드 아이폰12pro 카드케이스 사용기

아이폰을 KT에서 사용하며 청구할인 현대카드를 계속 이용해오고 있었다. 한 달에 70만원 이상 결제하면 KT 요금을 2만원 청구할인(카드 승인내역에는 원래 요금이 나오나, 실제 이용대금을 청구할 때는 할인해서 청구하는) 받고 있었다. 그러다가 현대카드 앱에서 우연히 21년 1월 스타벅스 현대카드 이벤트를 보게 되었다.

이전 3개월간 스타벅스 현대카드 사용 내역이 없으면 아이폰 케이스를 준다는 것이었다. 연회비는 3만원. 스타벅스에서 주는 케이스니 3만원 정도는 하지 않을까 생각하고 별 생각없이 신청했다. 평소 스타벅스 커피를 좋아하기도 했고, 곧 집 근처에 스타벅스 매장이 생겨서 자주 이용하겠다는 생각도 있었다.

 

신청 후 카드는 3월이 되어서야 도착했다. 4가지 디자인이 있었는데 흰색 케이스가 좋아서 이 걸로 골랐다. 케이스는 가볍고, 약간의 날카로운 느낌이 드는 케이스였다. 

스타벅스 현대카드 이벤트 아이폰 케이스
아이폰12프로 스타벅스 현대카드 케이스

겉으로는 별 문제 없이 예쁜 것 같았지만... 한 번 딱 끼워보고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카드를 한 장 뒤에 끼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나 그 장점을 다 깎아먹는 것이 바로

 

아래 위가 다 뚫린 스타벅스 현대카드 아이폰 케이스!

케이스의 아래 위가 다 뚫려 있었다. 예전에는 애플 아이폰 정품 실리콘이나 가죽 케이스는 밑이 뚫려 있었지만, 12버전 부터는 아래도 막혀 있다. 밑이 뚫려 있으면 사실 하단부가 스크래치에 취약할 수 밖에 없다. 그런데 이 스타벅스 케이스는 위도 뚫려 있었다. 바닥에 떨어뜨리면 끝장인 것이다.

아래 위가 다 뚫린 스타벅스 아이폰 케이스

이 치명적인 단점에다가 고급져(?) 보이지 않는 재질도 문제였다. 최소 3만원 이상의 품질을 기대했지만 너무 큰 기대였다. 이 정도라면 만원이었도 구입하고 싶다는 마음이 들지 않았다. 스타벅스와 현대카드의 브랜드 이미지를 생각하면 더 큰 실망이었다.

스타벅스 현대카드 이이폰 케이스

이 카드는 전월 실적 30만원 이상을 쓰면 당월에 3만원 당  별 하나를 준다. 스타벅스 골드  레벨이 되면 별 12개에 음료 1잔을 준다. 30만원씩 쓴다고 가정하면 별 10개니깐 대략 한 달에 3500원 정도인 셈이다. 1년이면 4만원 정도 할인 혜택이기는 하다. 이 외에도 3층 혜택이라고 구독이나, 할인 쿠폰 등을 주는데 사용을 안 해서 그건 잘 모르겠다. 그런데 이 혜택보다는 예쁜 아이폰 케이스를 기대했는데 너무나 실망했다.

 

혹시나 차후에도 스타벅스 아이폰이나 갤럭시 케이스를 기대하고 현대카드 이벤트에 가입하는 분들이 없었으면 한다. 그냥 본인이 원하는 케이스나 애플 정품 케이스를 쓰세요. 스타벅스에서는 커피만 마시세요.

스타벅스 현대카드 이벤트로 주는 카드 케이스 기대하지 마세요~

728x90
반응형

댓글